본문 바로가기

실업자 국비지원

신촌컴퓨터학원 실업자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최박사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블로그랑 이별한지 벌써 3년이 넘었네요. 다시금 옛생각도 나고, 인사글 한번 올려봐요


신촌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2017년 확장을 하면서,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신촌캠퍼스로, 직업훈련시설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반 학원과의 차이는, 보다 취업훈련에 적합한, 전문취업교육기관으로 생각하시면되요


벌써 실업자(구직자) 국비교육이 시행된지 10년 가까이 되가네요.


특히나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교육을통해서 그동안, 엄청난 인원을 취업시키기도 했죠


아직 정보가 부족한분들이나, 취업이 막연한분들에겐 정말 좋은 제도에요.


본인 부담금액없이, 100% 전액지원받고, 수강후 취업지원까지 받으니....


왜 제가 취업하고자 할때는 이런 제도가 없었는지 아쉽네요.


이제와서 다른걸배워서 취업하기도 그렇고 ㅎㅎ


현재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직희망자이시거나, 새로운걸 도전하고자 하시는분들은


주저말고, 저희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신촌점 문을 두드려주세요


친절하게 과정및 국비제도 상담해드리고, 진로, 취업상담까지 도와드립니다.


빠른상담 원하시면 신촌그린컴퓨터학원으로 전화주세요


☎ 02.558.1702


온라인상담도 가능하니, 상담 편하신시간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실업자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재직자내일배움카드 등 여러가지 지원제도가있으니


어려워마시고 연락주세요^^ 그럼 추운날씨 건강 챙기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 강남/종로/신촌/신도림/인천/부천 서울경기권 전지점 상담 가능합니다


빠른통화 02.558.1702


[홈페이지 바로가기] -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